NIMS eMail marketing 인터넷마케팅 E-DBMS 마케팅 광고에 대한 사업계회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I. Internet 마케팅 이란 ?
-개 념
-Relationship Marketing의 최적의 도구는 ?
II. 왜 eMail 마케팅인가 ?
-시장환경의 변화
-고객 수요의 포착은 ?
III. eMail 시장 현황
-eMail 마케팅 효과
-eMAIL 사용 전망 (세계)
-eMAIL 사용 전망 (국내)
-eMail Marketing 시장규모
IV. NIMS란 ?
-개념
-특 징
-기 능
-필 요 성
-기대효과
-활 용
V. NIMS 시스템
-네트워크 구성도( UNIX 및 NT환경 모두 적용 가능)
-논리적 구성도
-시스템 구성도
-상세 기능
-권장 시스템 사양
VI. NIMS 마케팅 전략
-NIMS의 현재 상황
-NIMS의 경쟁사 동향
-NIMS의 활성화 방안
-NIMS의 향후 발전 방향
VII. 회사소개
[마케팅 사업계획서(이메일 마케팅시스템)]
NIMS eMail marketing 인터넷마케팅 E-DBMS 마케팅 광고에 대한 사업계회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I. Internet 마케팅 이란 ? -개 념 -Relationship Marketing의 최적의 도구는 ? II. 왜 eMail 마케팅인가 ? -시장환경의 변화 -고객 수요의 포착은 ? III. eMail 시장 현황 -eMail 마케팅 효과 -eMAIL 사용 전망 (세계) -eMAIL 사용 전망 (국내) -eMail Marketing 시장규모 IV. NIMS란 ? -개념 -특 징 -기 능 -필 요 성 -기대효과 -활 용 V. NIMS 시스템 -네트워크 구성도( UNIX 및 NT환경 모두 적용 가능) -논리적 구성도 -시스템 구성도 -상세 기능 -권장 시스템 사양 VI. NIMS 마케팅 전략 -NIMS의 현재 상황 -NIMS의 경쟁사 동향 -NIMS의 활성화 방안 -NIMS의 향후 발전 방향 VII. 회사소개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사업계획서
• PPT실제샘플 31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