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사택관리 규정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사택관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조【목적】
이 규정은 ○○주식회사의 사택을 설치·이용·관리함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정하여 사택제도를 합리적으로 운용하고, 직원의 복리후생에 이바지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조【적용범위】
회사가 소유하거나 임차한 사택의 관리·운영에 관하여는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 3 조【용어의 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사택이라 함은 회사가 필요성을 인정하여 직원의 거주목적으로 사용하게 하기 위하여 소유하거나 임차한 건물, 부지, 부속설비 등을 말한다.
2. 사택관리자라 함은 1차적으로 입주자 및 입주자 소속부서장을 말하며 ○○부장이 총괄한다.

,...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추석_09_추석 차례상
  • 부서별 서식_15_경영지원 부서 관련 서식 AI사업계획서_08_약국 사업계획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