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클레임처리 규정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클레임처리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목 적】
이 규정은 클레임의 적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판매제품에 대한 클레임의 처리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으로써 동종의 클레임의 재발방지와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의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 의】
이 규정에서 클레임이라 함은 판매제품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로 납입 후 도매상 또는 소비자로부터 대품납입, 무상재가공, 손해배상 또는 출하정정의 요구가 있는 것을 의미한다.
1. 제품사용중에 발생한 품질상의 하자
2. 규격, 등급, 치수, 시방 및 수량에 대하여 계약조항 또는 송장과 현품과의 상위
3. 수송중의 제품의 손상

,,,

  • 2025달력
  • 2024BEST서식어워드
  • 연말 새해 인사말
  • 맞춤엑셀이벤트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엑셀서식 추천_13_2025 엑셀 달력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 휴일_07_2025년 PPT 달력 연말 새해 인사말
  • 엑셀서식 추천_12_2025년 세무일정달력 세무달력_12_12월세무일정
  • MBTI 유형별 PPT템플릿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