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금융권의 은행들은, 고객 유치를 위해 친절과 서비스 정신으로 최선을 다하며 고객들과 보다 친밀한 관계를 맺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오랜 시간을 근무하면서 고객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고, 특히 밝고 친절한 모습에 만족한다는 고객들의 과분한 칭찬을 들을 때마다 정말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
제 2 금융권의 은행들은, 고객 유치를 위해 친절과 서비스 정신으로 최선을 다하며 고객들과 보다 친밀한 관계를 맺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오랜 시간을 근무하면서 고객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고, 특히 밝고 친절한 모습에 만족한다는 고객들의 과분한 칭찬을 들을 때마다 정말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