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업무분장 규정(표형식)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업무분장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1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의 업무분장에 관한 내역과 범위를 정함으로써 회사운영의 체계화 및 합리화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적용범위)
당사의 업무분장에 관한 사항은 다른 명문규정이 없는 한 이 규정을 따른다.
제3조(업무분장)
업무를 분장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사항은 전 부서에 공통으로 적용한다.
1. 해당부서의 문서수발, 보관, 편철에 관한 사항
2. 해당부서의 비품, 집기의 보전관리에 관한 사항
3. 해당부서의 내방객 및 초청객접대에 관한 사항
4. 해당부서의 관련업무의 섭외활동에 관한 사항
...

  • 2025달력
  • 2024BEST서식어워드
  • 연말 새해 인사말
  • 맞춤엑셀이벤트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엑셀서식 추천_13_2025 엑셀 달력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 휴일_07_2025년 PPT 달력 연말 새해 인사말
  • 엑셀서식 추천_12_2025년 세무일정달력 세무달력_12_12월세무일정
  • MBTI 유형별 PPT템플릿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