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회의운영 규정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의운영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목 적】
이 규정은 회사의 회의운영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정함으로써 회의의 원만한 진행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회 의】
회의는 부장회의, 부과소장회의, 사업소회의로 하며 필요에 따라 위원회를 둔다.
제3조【사업소간의 회의】
전조 이외에 본사, 지사 또는 각 사업소간에 회의를 할 경우에는 사전에 그 목적, 참석자의 범위와 회의의 방법에 대하여 본사 주무부장을 경유하여 품의한 후 개최한다. 다만, 당해 담당부과내에서 회의를 개최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 2025달력
  •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 MBTI 유형별 PPT 템플릿
  • 업무일지BEST서식전
  • 2025신년도서식달력
  • 인사총무부패키지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MBTI 유형별 PPT템플릿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 시즌_21_건배사 휴일_06_2025년 연차달력
  • 스마트꿀팁_12_수시 면접 준비 2025 신년도 서식달력
  • 핫클릭B_05_업무일지 BEST 서식전 수당의 세계_06_휴일수당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