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계획/제안

기획/계획/제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법률

법률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생활/가정

생활/가정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연설

연설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예문

비즈니스예문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서식

계약서식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패키지

스타트업패키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

계약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기타

기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회의운영 규정
카테고리 기업일반 사규
조회수 11,106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의운영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목 적】
이 규정은 회사의 회의운영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정함으로써 회의의 원만한 진행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회 의】
회의는 부장회의, 부과소장회의, 사업소회의로 하며 필요에 따라 위원회를 둔다.
제3조【사업소간의 회의】
전조 이외에 본사, 지사 또는 각 사업소간에 회의를 할 경우에는 사전에 그 목적, 참석자의 범위와 회의의 방법에 대하여 본사 주무부장을 경유하여 품의한 후 개최한다. 다만, 당해 담당부과내에서 회의를 개최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 레트로 서식전
  • 세금계산서 합계관리 프로그램
  • 2025년 근로계약서
  • 2024테마엑셀서식_연차관리프로그램
1234
DO THE Smart Block
  • 핫클릭B_14_2025테마엑셀 세금계산서 시즌_26_워크숍 기획
  • 레트로 서식전 시즌_25_4월 건강보험료 연말정산
  • 문서작성_27_경위서 분기별 PPT템플릿_10_2025년,2분기
  • 시즌_25_체험학습 보고서 2025 올해의 트렌드 PPT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