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사 내 직원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하기 위해 기본 정보와 함께 직원의 명단을 작성한 문서를 직원 명부라고 합니다. 직원 명부는 소속된 직원을 일목에 파악하기 쉬우므로 소속이나 직책에 따른 담당업무를 확인하여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추석_09_추석 차례상
  • 부서별 서식_15_경영지원 부서 관련 서식 AI사업계획서_08_약국 사업계획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