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회의 및 위원회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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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회의및위원회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1조【구 분】
업무의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회의 및 상시로 설치하는 위원회를 별도로 둔다.
제2조【목 적】
① 회의는 구성원의 의사소통을 면밀히 하고 통일된 의사의 결정에 따라 자문에 답하며 또는 의견을 상신하는 기관으로 한다.
② 위원회는 사장, 담당부장 또는 장소장의 명에 의하여 특정한 사항에 대하여 심의, 답신하는 기관으로 한다.
제3조【구성원】
① 회의의 구성원은 별도로 정한다.
② 위원회의 구성원은 회장이 임명하거나 담당부장 또는 장소장이 구성원의 상급직위의 승인을 얻어서 위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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