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 PPT 실제샘플 고객 파트너십과 CRM성과 연구 보고서
47,000
32,900
월정액 9,900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고객파트너십이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는 1.연구개요 2.연구변수 및 가설 3.연구결과 및 분석 4.결론 및 향후방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고객 파트너십과 CRM성과 연구 보고서]

고객파트너십이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는 1.연구개요 2.연구변수 및 가설 3.연구결과 및 분석 4.결론 및 향후방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보고/평가

PPT실제샘플 30 P

 

 

​[결론 및 시사점] 

결론

 1.고객파트너십이 기업의 CRM 성과에 효과적임을 확인하면서 고객관계에서 고객파트너십의 발전을 모색하는 시발점이 될 수 있는 결과라 할 수 있음

 2.기업은 고객과의 관계에서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연구결과에 나타난 요인들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의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중요

시사점

 1.본 연구는 고객관계에서 고객 파트너십이 CRM 성과에 효과적임을 실증적으로 증명하였음

 2.고객 파트너십에 미치는 요인들을 파악하고 고객 파트너십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정보기술과 고객에 대한 교육 및 보상을 활용한 관계시스템의 

   구축과 활용의 필요성을 확인하였음


 

 

[Contents]

1.연구개요

 연구배경

 연구목적

 연구모형

2.연구변수 및 가설

 독립변수

 종속변수

 연구가설

3.연구결과 및 분석

 요인분석

 신뢰도 분석

 회귀분석

 개인정보 분석

4.결론 및 향후방향

 결론 및 시사점

 한계점과 향후방향

DO THE Smart Block
  •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추석_09_추석 차례상
  • 부서별 서식_15_경영지원 부서 관련 서식 AI사업계획서_08_약국 사업계획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