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해외시장 진출 지원(컨설팅 및 마케팅) 사업 | |
2011. 4. 1(금) ~ 4. 21(목), 18:00 까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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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스포츠용품 제조·생산기업 - 기존 해외시장에서의 시장지배력 확대를 도모하고자 하는 기업 - 신규 지역으로의 진출을 통한 시장판로 다각화를 추진하고자 하는 기업 - 기타 해당 기업 및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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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고지원금 - 1개년 지원사업 : 마케팅전략 수립 비용의 70% (10.5백만원) - 3개년 지원사업 : 마케팅전략 수립 및 실행 비용의 70% (연간 최대 35백만원 한도) ○ 참가기업 부담금 - 1개년 지원사업 : 마케팅전략 수립 비용의 30% (4.5백만원) - 3개년 지원사업 : 마케팅전략 수립 및 실행 비용의 30% (연간 15백만원 내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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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기업 모집 및 선정(공단) 2. 지원금 교부 및 참가기업 부담금 납부 3. 컨설팅 및 마케팅 전략 수립(KOTRA) 4. 현지 마케팅 시행(KOTRA·참가기업) 5. 성과분석(공단,KOTRA) |
○ 본 사업계획서 샘플은 스포츠 용품(스키,스노우보드,인라인장비 판매)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고계시는 사업의 내용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비즈폼 정부지원금 서비스 해당 게시물(☞바로가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샘플에 사용된 모든 명칭 및 수치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 가명처리 및 가상으로 입력되었습니다.
각 항목에 대한 내용은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국민체육진흥공단 산업육성팀(담당 : 이민수 대리, 02-410-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