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서식 > 사규 문서관리규정(표준)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문서의 작성, 처리 및 보관에 관한 사항을 보다 상세하게 정함으로써 문서처리의 신속, 정확과 통일을 기하고 사무의 조직적, 능률적 운영을 촉진함을 목적으로 작성된 문서관리규정입니다. 목적, 적용범위, 용어의 정의 등 78개 조항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추석_09_추석 차례상
  • 부서별 서식_15_경영지원 부서 관련 서식 AI사업계획서_08_약국 사업계획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