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미리보기]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보이지 않는 것이 무엇일까? 이 책에서 말하는 보이지 않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이 책이 무엇보다 나에게 눈에 띄게 된 것은 이 보이지 않는 것이 지금 나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 ´서비스´ 눈에 보이지 않는 이 것은 회사를 웃고 울게 만드는 요즘 세상에 중요한 것이 되어 가고 있다. 표준선정 500대 기업 중 60% 이상이 서비스 분야 기업이라고 한다. 더군다나 제조 기업 또한 서비스에 주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기업‘GE’는 총 매출의 40%를 서비스 부문에서 거두고 있고, ‘NIKE’는 제조를 하지 않고, 디자인과 판매를 담당 할 뿐, 결국 서비스 기업이다. 여기서 말하는 서비스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제품을 팔기 위한 어떤 목표 달성을 위한 윤활유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 서비스에 대한 기존의 오해를 인정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