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동기]
서비스 분야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호텔´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서비스의 질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얼마나 타 호텔과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느냐, 한번 방문한 고객을 영원한 단골로 만들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동기]
서비스 분야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호텔´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서비스의 질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얼마나 타 호텔과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느냐, 한번 방문한 고객을 영원한 단골로 만들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