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미리보기]
마케팅 전쟁.. 이 책은 마케팅도 전쟁과 같다는 의미에서 기원전 490년 전쟁에서 승리를 하게된 계기, 패배를 하게된 원인 등을 이야기하는 것으로 내용은 시작된다. 읽으면서 약간은 실망스럽기도 했다. 지나간 전쟁의 전략이나 전술 등의 이야기가 궁금 했 던 건 아니 였기 때문이다.
[본문 미리보기]
마케팅 전쟁.. 이 책은 마케팅도 전쟁과 같다는 의미에서 기원전 490년 전쟁에서 승리를 하게된 계기, 패배를 하게된 원인 등을 이야기하는 것으로 내용은 시작된다. 읽으면서 약간은 실망스럽기도 했다. 지나간 전쟁의 전략이나 전술 등의 이야기가 궁금 했 던 건 아니 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