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forms문서서식
bizforms샘플서식
bizforms부서별서식
bizforms표준서식
bizforms엑셀자동화
bizforms파워포인트
bizforms계약서
bizforms취업서식
bizforms전문파트너
bizforms입사/퇴사
bizformsPremium
bizformsDesign
비즈샵인기제품
bizforms비즈샵
bizforms초등교육
급여명세서에는 산재보험은 전액 사업주의 부담임으로 표시할 필요가 없으며, 고용보험료의 경우에는 그달에 지급되는 임금총액 * 0.45%하셔서 공제하시면 됩니다.
현재 납부하시는 고용,산재보험료의 경우 그 해에 발생될 임금액을 추정하여 납부하는 것으로 후년에 다시 정산을 하시는 것이므로 매월 전 직원의 고용보험료 공제액과 납부액은 틀릴 수 있습니다.
<관련서식>
급여지급명세서1
급여지급명세서2
급여지급명세서(회사정산용)1
급여명세서 more..